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통영리스타트플랫폼, 창업실무 아카데미로 창업의 꿈 키운다

기사승인 2020.02.18  09:27:39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26일 창업실무 아카데미 3탄 진행…통영리스타트플랫폼 홈페이지 수강신청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은 오는 26일 오후 3시 3층 세미나실에서 창업실무 아카데미 3탄을 진행한다.
 
창업실무 아카데미는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무료 창업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1탄을 시작으로 매월 1회씩 시리즈로 진행해오고 있다. 앞서 진행된 창업실무 아카데미 1탄은 '창업 어떻게 시작할까요?', 2탄은 '창업 살펴보기 A to Z'라는 주제로 수강생들의 열렬한 관심 속에 진행했던 바 있다.
 
'창업초기 투자유치사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창업실무 아카데미 3탄은 스타트업이 창업초기에 흔히 하는 실수에 대한 사례별 이야기로 채워진다. 창업 전문가 명승은 대표(벤처스퀘어)가 교육을 진행하며 창업에 대한 현실적인 정보와 조언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투자의 기초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한 스타트업의 사례까지 투자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고, 강의 후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
 
창업실무 아카데미는 창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 힘든 통영의 창업자와 예비창업자, 인근지역의 거주자 등에게 초기 창업에 대한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 통영리스타트플랫폼 창업LAB 입주단체들의 창업지원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지난 창업실무 아카데미 1탄의 한 수강자는 "성공한 창업 사례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실제 창업 시 고려해야 될 점과 반드시 생각해야 되는 부분을 실무적 관점에서 예시와 함께 강의해 주셔서 이해하기 좋았다. 통영에서 듣기 힘든 강의를 듣게 기회를 제공해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좋은 프로그램들을 부탁드린다"고 수강 후기를 남겼다.
 
창업실무 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열린 아카데미이며, 오는 23일까지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홈페이지(www.tyrestart.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055-643-9322로 하면 된다.
 
한편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은 각종 교육을 비롯 다양한 공연, 전시 프로그램, 대관 등을 진행해 통영시민들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오는 3월까지는 개소를 기념하여 아트홀 통, 갤러리 영, 세미나실·미디어실 등 각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과 소식 및 프로그램 안내는 통영리스타트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통영리스타트플랫폼의 사업운영은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블루스퀘어 및 복합문화공간 플랫폼창동61 등의 운영을 맡고 있는 공연장 운영 전문 법인 인터파크씨어터가 맡고 있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