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축제의 장 마련

통영북신전통시장(양승국/상인회장)에서 <가치삽시다! 북신전통시장 설맞이 감사 대잔치>가 1월 21일(화) 오후1시부터 4시까지 북신시장 내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최고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북신전통시장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 상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12월 21일(토) 오후1시부터 3시 30분까지 ▲북신전통시장 GOGO Sing~노래자랑 ▲트로트 미니콘서트 ▲고객감사 문화콘서트 ▲북신전통시장 상인동아리 공연이 진행된다. 특히, 총상금 125만원(대상 30만원)의 GOGO Sing~노래자랑은 상인들과 고객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노래실력을 뽐내는 노래 경연대회로 현재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오후1시부터 4시까지 ▲신년 행운을 잡아라!(태블릿 룰렛 이벤트) ▲행운의 포토존 ▲행운의 타로카드 ▲캘리그라피 신년 메시지 쓰기 등 다채로운 신년맞이 체험프로그램도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통영북신전통시장 양승국 상인회장은 “설을 맞이하여 북신시장에 오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축제를 즐기시고 따뜻한 명절과 힘찬 2020년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북신전통시장은 앞으로도 시장을 찾는 고객들과 건강한 먹거리와 행복한 가치를 공유하며 통영 제일 친절시장, 나아가 전국 제일 친절시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20년, 바다의 땅 통영에서 대를 이은 예술과 장인정신으로 북신상인 희망을 노래합니다.

◆ 노래자랑 참가신청 및 문의 : 통영북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055-649-6869)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