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드라마 '검사내전',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 관광산업 띄운다

기사승인 2019.11.05  10:50:55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달 23일 통영시-JTBC드라마 '검사내전' 제작사 업무협약 체결

   

통영시는 지난달 23일 통영에서 올로케이션 촬영 중 JTBC 드라마 '검사내전(주연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의 제작사인 ㈜에스피스(대표 오남석)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통영시는 영화 촬영에 필요한 장소·교통 등을 지원, 드라마와 연계한 통영시 마케팅 등에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검사내전은 지난 8월부터 통영시 소재 공공기관은 물론 도남관광단지, 이순신 공원 등 통영 곳곳에서 촬영을 시작해 내년 1월까지 5개월간 통영 올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통영만이 가진 매력을 드라마에 담아 낼 예정이다.

시는 이번 촬영으로 배우 스텝 등 150여 명이 5개월간 통영에 머물며 숙박, 식사 등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검사내전 드라마에 비쳐질 또 다른 통영의 모습이 기대된다. 이번 협약으로 드라마의 성공적 촬영을 지원하고 드라마를 통한 통영 홍보를 통해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남석 ㈜에스피스 대표는 "통영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문화적 자산 등 촬영소재가 많은 도시이며, 드라마를 통해 통영만이 가진 매력을 나타낼 수 있도록 통영시 관계자와 적극 협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검사내전은 현직 검사 김웅이 저술한 동명의 베스트셀러가 원작으로 지방도시 진영(가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올해 12월 16일부터 2020년 2월 11일까지 16부작으로 JTBC 월·화 드라마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산신문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