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재경 통영시 향우회 분야별 임원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9.09.06  13:57:28

공유
default_news_ad1
8월 27일 열린 회장단 간담회에서 통영 발전을 위한 건배 모습.
자문위원 간담회.

재경 통영시 향후회(회장 박동균)는 최근 3차례에 걸쳐 분야별 임원 간담회를 개최하고 향우회의 발전 방안과 가을 야유회 행사에 대해 논의했다.

첫 번째로 지난달 27일 역삼동 통영 맛집에서 각 학교 동창회장 및 읍·면 향우회장, 위촉직 부회장 등 회장단 간담회를 가졌다.

두 번째로 8월 30일에는 선릉 통영집에서 자문위원 간담회를 가졌고 세 번째로 9월 4일 역삼동 통영 맛집에서 명예회장, 고문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유태율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각 분야별 간담회는 지난 7월 26일 타계하신 故 안병주 고문의 명복을 비는 묵념을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 2019년 향우회 활동사항 및 향후 활동계획 보고, 의견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동균 회장은 분야별 간담회 인사말을 통하여 "각 학교 동창회와 읍·면 단위 향우회가 활성화 돼야 재경 통영시 향우회가 발전할 수 있다. 향우회 발전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실 고문, 자문위원, 부회장을 추가로 추천해주시면 좋겠다. 저 역시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여 향우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취임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10월 26일 가을 야유회 겸 남산 둘레길 걷기 행사에 많은 향인들이 참여해 행사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향우회 행사에 처음 참석한 허도영(도화 Eng. 부사장) 회원에게 자문위원 위촉장이 수여됐다. 前 재경 수전 동창회장을 역임한 신성부 회원에게는 고문 추대장이 추가로 수여됐다.

유태율 재경향우회 사무총장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