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사랑과 나눔 실천으로 아름다운 봉사를 펼쳐나가겠습니다”

기사승인 2019.06.27  17:27:29

공유
default_news_ad1

-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 제16대 조은희 신임회장 취임

“그늘지고 외로운 이웃들과 더불어 밝고 건강한 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 제16대 회장에 조은희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통영독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5일 해피데이 5층에서 창립 15주년 기념 및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장영자 전총재, 김미옥 시의원, 김연길 부총재, 황정간 1지대위원장, 이윤재 2지대위원장, 충무라이온스클럽 조영섭 회장, 류찬확 차기 회장, 역대클럽회장, 클럽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은 2019-2020년도 회장단으로 ▲회장 조은희 ▲제1부회장 이옥연 ▲제2부회장 양영아 ▲제3부회장 정경옥 ▲총무 강효주 ▲재무 정경숙 ▲L.T 최미선 ▲T.T 임옥자 라이온을 선임했다.

신입회원으로는 권상숙, 문주란, 김선하씨가 입회했다.

이날 표창은 ▲총재패 조영인, 양영아, 정경옥 ▲부총재패 한수경 ▲회장상 문복선, 최미선 ▲출석상 조영인, 유옥금, 김나경, 최영아, 최미선 ▲감사패 충무라이온스클럽 ▲공로패 최영아, 양영아, 정경옥 라이온이 수상했다.

특히 이날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은 회장 취임 봉사사업으로 사회복지법인 ‘통영자생원’, ‘사단법인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통영시지회’,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에 물품 및 후원금을 전달했다.

조은희 취임회장은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은 15년의 전통을 쌓아오면서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에 꿈과 용기를 심어주는 많은 봉사사업을 펼쳐왔다. 그동안 이룩해 온 모든 성취는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역대 회장단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다. 영광스러운 자리를 이어받아 더욱 발전하고 빛나는 우리 통영동뱍라이온스 클럽을 만들어 나갈 미래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가슴이 벅차오른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이 있기까지 각별한 관심과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노력해 주신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준수해 그늘지고 외로운 이웃들과 더불어 밝고 건강한 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영아 이임회장은 “정성을 다 바친 1년간의 임기를 끝내고 후련할 줄 만 알았는데 이 자리에 서니 서운함이 밀려온다. 뒤돌아보니 참 많이 부족했었고 많은 분들과 함께 성장했었던 정말 값진 경험이었다. 애정과 열정도 많았는데 시간 부족으로 더 열적적으로 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다. 그동안 제게 따뜻한 손 내밀어 주신 우리 역대 회장님, 회원님들 정말 고맙고 마음속 깊이 감사드린다. 1년 동안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나가실 차기 집행부님들께도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한편 통영동백라이온스클럽은 이순신공원 식수대 설치, 통영시 도산면 사계마을 자매결연, 지역 환경정화활동, 통영서울병원·충무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산양면 합동 의료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 내 건실한 봉사단체로 자리 잡고 있다.

 

박초여름 기자 hannews@chol.com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