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통영여중 태권도부, 황수연(우승)·배인서(준우승) 전국대회 입상

기사승인 2019.04.15  15:25:54

공유
default_news_ad1

- 2019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인전 석권

통영여자중학교(교장 이삼봉) 태권도부가 지난 3~7일 충북 제천시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9 전국종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여중 1학년부 개인전 우승 및 준우승을 차지했다.

1학년 황수현 선수가 라이트웰터급에서 우승, 1학년 배인서 선수가 헤비급에서 준우승을 기록하며 영광을 안았다.

또한 지난해 1학년부 전국대회에서 우승한 2학년 김수미 학생은 올해 전국소년체육대회 경남예선대회에서 3학년 학생을 모두 이기고, 페더급 경남대표 선수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뤘다.

황수현·배인서 선수는 “전국대회에서 개인전 우승과 준우승이라는 성적을 받게 돼 너무 기쁘다. 함께 훈련하며 땀 흘렸던 것이 대회결과로 고스란히 나타났다. 앞으로도 통영을 대표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훌륭한 태권도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삼봉 교장은 “선수들이 이뤄낸 성과에 박수를 보낸다. 우리 선수들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해 훌륭한 성과를 이뤘다. 열정적으로 훈련하는 선수들의 자세에 축하와 격려를 보내며, 지난 동계훈련 기간 동안 흘린 땀의 결실이 학생들에게 축복의 열매로 돌아 온 것 같아 더욱 축하한다. 장래가 촉망되는 1학년 학생들로 더욱 열심히 해 대한민국을 빛내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을 다한 학생들과 태권도부 허요 지도교사, 이선미 운동지도자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강송은 기자 songeun1174@hanmail.net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