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선관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 개최
시장 및 시·도의원 등 당선인 16명에 당선증 교부

시장 및 시·도의원 등 총 16명 △통영시장 강석주 △경남도의원 정동영, 강근식 △시의원 배윤주, 전병일, 유정철, 문성덕, 손괘환, 정광호, 강혜원, 배도수, 이승민, 김미옥, 김용안, 김혜경, 이이옥 후보가 당선증을 교부 받았다.

15일 오후 2시 통영시선관위는 통영시청 강당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

당선자는 통영시장 및 시·도의원 등 총 16명으로 △통영시장 강석주 △경남도의원 정동영, 강근식 △시의원 배윤주, 전병일, 유정철, 문성덕, 손쾌환, 정광호, 강혜원, 배도수, 이승민, 김미옥, 김용안, 김혜경, 이이옥 후보가 당선됐다.

이번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은 조금 특별했다. 지난 13일 치러진 제7회 지방선거는 지난 지방선거와 달리 선거구마다 초박빙으로 진행, 개표완료 전 까지 쉽사리 예측이 힘들어 당선된 후보들의 기쁨은 한층 배가 됐다.

이용균 선거관리위원장은 “민주주의에 있어 선거는 필수 불가결한 제도로 민주주의의 제도는 경과보다 그 절차가 더 중요하다”며 “이번 선거과정는 후보자의 능력과 자질, 그리고 정책을 평가하고 검증한 모범적인 선거였다. 유독 치열했던 선거기간 서로가 경쟁 상대였지만, 이제 당선자는 낙선자를 위로하고 낙선자는 당선자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화합의 길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강석주 통영시장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개표가 끝날 때 까지 결과를 알 수 없어 당선을 확신하지 못했다”며 “변화를 바라는 통영시민들의 염원을 받들어 당선되신 시·도의원들과 올바르게 시정을 운영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15일 통영시청강당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이 열렸다
시장 및 시·도의원 등 총 16명 △통영시장 강석주 △경남도의원 정동영, 강근식 △시의원 배윤주, 전병일, 유정철, 문성덕, 손괘환, 정광호, 강혜원, 배도수, 이승민, 김미옥, 김용안, 김혜경, 이이옥 후보가 당선증을 교부 받았다.
이용균 통영시선관위위원장이 축하인사를 건냈다
강석주 통영시장 당선인이 당선소감을 밝혔다.
'종이 한장에 담긴 시민의 바램' 강석주 통영시장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강석주 통영시장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잘하겠습니다' 정동영 경남도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정동영 경남도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엄격,근엄,진지' 강근식 경남도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강근식 경남도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배윤주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배윤주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정말로 잘하겠습니다' 전병일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전병일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웃고 있다.
'휴 아슬아슬, 힘들었다' 유정철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유정철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웃고 있다.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성덕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문성덕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손쾌환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손쾌환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웃고 있다.
'신바람나게 해드리겠습니다' 정광호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정광호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강혜원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강혜원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웃고 있다.
'든든한 시의원으로' 배도수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배도수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처음이라 떨립니다' 이승민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이승민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웃고 있다.
'GOOD세어라 김미옥' 김미옥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김미옥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반갑습니다. 김용안입니다' 김용안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김용안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첫발을 내딛습니다' 김혜경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김혜경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2! 2! OK!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이옥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당선을 축하합니다' 이이옥 통영시의원 당선인이 활짝 웃고 있다.
"화합과 정의로 통영시를 잘 이끌겠습니다" 시장 및 시,도의원 당선인 16명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