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열 콘서트, 31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라는 노래로 유명한 포크 팝 가수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이 심금을 울리는 미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거제시민들을 찾아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30대에서 50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는 ‘추가열 콘서트’를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에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1986년부터 통기타를 들고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노래를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 추가열은 긴 무명시절을 보내다 2002년 자작곡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가 크게 히트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개성 넘치는 표현력을 겸비해 특히 중장년 가요팬들의 지지가 뜨겁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중 유일한 포크가수인 추가열은 아름다운 미성으로 폭넓은 여성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2002년 1집 발라드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포크, 재즈, 트로트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여왔다.

‘추가열 콘서트’에 포크계의 아이유 김희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청아한 목소리로 남성 팬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감성 포크의 대명사 추가열과 함께시원한 가을을 맞이하면서 계절과 어울리는 감미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추가열 콘서트’는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전화예매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