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렬여고 2016학년도 211명 졸업생 배출…이한솔·김예지 선양장학생

충렬여자고등학교(교장 안진철) 졸업식이 지난 8일 화산체육관에서 많은 축하 속에 열렸다.

이날 많은 내빈들과 학부모, 후배들의 박수를 받으며 충렬여고 3학년 211명 모두가 학교와 아름다운 이별의 시간을 가졌다.

장응철 교무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졸업식은 학사보고, 학교소개영상, 졸업증서수여, 상장 및 장학증서수여, 학교장 회고사, 송별행사, 졸업 영상메시지, 송사, 답사, 교가 제창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이날 이한솔(3-1) 김예지(3-2) 학생은 충렬여고 선양장학생, 충렬여고동창회 선양장학생에 각각 선정됐으며, 이다정(3-6) 학생이 굴수하식수산업협동조합 장학생, 김가영(3-1) 추명원(3-2) 학생이 통영여성포럼 장학생, 김민지(3-1) 김예지(3-3)학생이 새통영병원 장학생에 선정됐다.

또 이한솔(3-1)학생은 한송재단 이사장상을 수상, 김원정(3-4) 동창회장상, 신나리(3-3) 학교운영위원장상, 김예지(3-2)학부모회장상, 제화정(3-1) 경남사립중고등학교장상, 허미향(3-3)국회의원상, 김원정(3-4) 통영상공회의소회장상, 김규리(3-2) 통영시체육회장상, 지혜원(3-3) 한국중등교장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교과별 최우수상에는 이한솔 김예지 손희원 송유림 임혜민 김현빈 민세현 박은서 장재윤 이다정 이민주 △효경상 김휴리 이신영 추명원 박은현 장예지 김소현 김윤경 박은서 이민지 △봉사상 이수림 이한솔 임혜민 박영림 황은주 김예지 유가희 김현빈 홍지원 변윤아 △협동상 김민지 김희지 강나은 이나슬 김현지 박채은 박정은 이민주 △기·예체능상 김인아 김규리 마예진 박진유 박서희 이지현 △공로상 박다현 이수림 이원경 김예지 손희원 김예지 신나리 지혜원 김원정 신혜민 김서경 정희연 김유빈 박수현 변윤아 정예진 △담임상 정단미 송유림 하지민 유가현 정예지 이다정 학생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충렬여자고등학교는 1959년 개교 이래 현재까지 11,089명의 학생이 졸업했다.

 

저작권자 © 한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